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등록에 관하여..
작성자 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9-06 13:27: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7

안녕하세요 저는 강순의 명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여 지금까지 주문 배송을 잘받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9월1일날 어머님집으로 김치,고추씨김치.나주곰탕. 영양밥 4가지를 주문하였고

저희집으로도 김치와 영양밥 나주곰탕 3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어머님집 배송분은 모두 잘 도착하였고.저희집 주문은 나주곰탕과 영양밥은 도착하였으며

김치는 오늘9월6일  배송중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희집으로 영양밥이 9월2일 첫번째 배송이되어 받았는데 ,9월3일 오후에  또 배송이 되었고

집에 있던  가족이 상황을 모르고 개봉해서 풀어버린 상태였습니다..저녁 귀가하여 이사실을 알고 

다급히 택배기사님께 전화드리니

송장번호 찍어달라하셔서  보내드렸습니다..송장상 문제가 없다고 판매처에 문의 요청하라하셔서 

홈페이지에 있는 1588-8339로 전화하니 토요일이라 연결이 안되었으며 일요일도 연결이 안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월요일 다시 연락드리니..제이름으로 주문된내용이 없다하시며 내용파악이 안된다는 답변만 들었습니다

중복받은 택배에 돌려줄수 있는 방법이 없어 마음이 많이 불편했습니다..

저는 강순의 명가 홈페이지로 주문하는데..또 회원가입도하였는데 왜 확인이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주문시 별도의 사이트에서 주문해야만 하는건지..지금까지 여러번 구매를 했어도 포인트나 혜택이 전혀 없던데

그 이유는 무었인지 궁금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텐데 궁금증을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